고객지원

이씨뱅크의 공지사항과 새로운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공지사항

325
팬텍&큐리텔(EPRO)서비스가 새롭게 개편되었습니다.

기존 CURINET서비스가 기능이 추가되어 새롭게 개편되었습니다. - 내 용 - 1) 시행일시 : 2005.1. 1일 2) 추가내용 - 팬택과 큐리텔 통합 - 세금계산서 업무 추가등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지원팀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2005.03.03
현대중공업(HIPRO)서비스에 경비/매출관련 업체들이 추가되었습니다.

기존 현대중공업 HIPRO서비스의 사용자가 일반 자재납품업체에서 경비,매출,기성업체들이 추가되었습니다. 새로게 사용하시는 업체의 경우 HIPRO홈페이지 오른쪽 중앙에 세금계산서 라는 메뉴를 클릭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아이디는 기존업체와 다르게 사업자등록번호이며 비밀번호를 모르시는 업체의 경우 052-230-2339번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궁금하신 내용은 당사 고객지원팀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2005.03.03
서버 점검으로 인한 서비스 중지

이씨뱅크는 원할한 고객에 대한 서비스 및 데이터의 보관을 위해 아래와 같이 서비스 점검 및 데이터 백업 하려고 합니다. 일시: 2004년 5월 22일 오후 8시 ~ 2004년 5월 23일 오전8시 서비스 중지 업무 : 이씨뱅크 홈페이지, WEBLC, EDI ,펌뱅킹 관련 문의 사항은 HELP DESK 1588-8883 으로 문의 바랍니다.

  2004.05.21
사무실 이전 관련 주소 변경사항

당사의 사옥이 삼성동에서 문래동으로 변경됨에 따라 변경된 주소를 알려드립니다.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3가 82-29 우리벤쳐타운II 801호 고객지원팀 전화번호: 1588-8883번(종전과 동일) 변경된 내용은 사업자등록증 발행후 우편또는 메일로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2004.11.08
사옥이전 안내

당사 사옥이전 사항입니다. 금번 이씨뱅크 사옥이전과 관련하여 안내사항입니다. 1차 : 시스템이전 - 2/21(토) 15:00이후 2차 : 사무실이전 - 2/25(수) 13:00이후 2차 사무실이전시 고객지원팀의 상담업무가 17:30분에 마감됩니다. 궁금하신 내용은 1588-8883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2004.02.23
 61 62 63 64 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