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이씨뱅크의 공지사항과 새로운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공지사항

338
전자 세금계산서 출력메뉴 수정 건

안녕하세요. 이씨뱅크 입니다. 당사 서비스이용료에 대한 전자 세금계산서 출력메뉴가 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아래와 같이 수정되었음을 알려드리니 참고하셔서 세금계산서 출력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 아 래 ------------- 개편전 : 첫화면 왼쪽 디지털세금계산서 개편후 : 첫화면 오른쪽 하단부분 "ec-Bank 서비스이용료' ** 이후 사용방법은 기존과 동일합니다.

  2008.03.17
이씨뱅크 홈페이지 새단장 OPEN !

안녕하세요. 이씨뱅크 홈페이지가 3월 10일부터 새롭게 OPEN 되었습니다. 이용하기 편리하시도록 변경되거나 추가된 메뉴가 있습니다. 이용상 궁금하신 내용은 당사 고객지원팀으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항상 더 나은 내일을 위해 발전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고객지원팀 : 1588 - 8883

  2008.03.10
이씨뱅크 홈페이지 개편안내

안녕하세요. 이씨뱅크 입니다. 2008년 3월 10일, 이씨뱅크 홈페이지가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OPEN될 예정입니다. 항상 노력하는 기업으로 더 나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08년 3월 10일,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2008.02.25
2008년 2월 전자 세금계산서 발행 안내의 건

안녕하십니까. 이씨뱅크 입니다. 2008년 2월 전자 세금계산서가 발행되었습니다. 아래와 같이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 아 래 ------------------ 자동이체 업체 : 매달 25일-1차출금 / 30일-2차출금 지로납부 업체 : 말일까지 납부요청(2/14일 우편 발송완료) ** 자동이체의 경우 당사에 등록된 이메일로 요금에 대한 안내 메일이 2/14일 발송완료 됨

  2008.02.18
고객지원센터 운영시간 변경안내

당사 고객지원센터의 운영시간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아 래 - 1. 변경전 평일 - 08:00 ~ 20:00 , 토요일 - 08:30 ~ 14:00 변경후 평일 - 08:00 ~ 19:00 , 토요일 - 휴무

  2007.10.29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