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이씨뱅크의 공지사항과 새로운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공지사항

337
요금미납시 서비스 중지건

서비스 사용요금을 2개월이상(미납기준월 기준)미납하신 경우 서비스가 아래와 같이 자동 중지되오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서비스 정지내용 : ① 인증서 발행 또는 사용시 149 또는 9080오류 ② 최초 로그인시 서비스 중지되었다는 메세지 2) 납부방법 : ① 자동이체 업체 : 고객지원팀으로 전화후 계좌번호 확인 ② 지로업체 : 현재 가지고 계신 지로로 납부가능 지로 분실시 무통장입금가능 096-22-00825-1 외환은행,이씨뱅크(주) 납부후 반드시 고객지원팀으로 전화요망 고객지원팀 : 1588-8883

  2005.12.05
GLOVIS 서비스 오픈

12.2일부터 GLOVIS 전자세금계산서 서비스가 오픈되었습니다. 사용시 궁금하신 내용은 고객지원팀 1588-8883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2005.12.05
추석 휴무일 안내.

마음마다 행복이 깃든 한가위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당사에서는 아래와 같이 추석연휴를 실시합니다. 9.17(토) ~ 9.19일(월) 이 시간을 제외하고는 정상근무하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005.09.15
자동이체 신청일 변경건

당월 자동이체 예정일이 당초 24일에서 27일로 연기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리오며, 이체일 변경으로인해 업무에 혼선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이체일을 준수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궁금하신 내용은 1588-8883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2005.06.27
인증서가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현재 사용하는 인증서 프로그램이 보안강화를 위해 5월 29일(일) Upgrade 되었습니다. 일반적인 사용자는 자동 Upgrade 되지만 일부 사용자의 경우 Upgrade 여부를 물어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 반드시 설치여부에서 설치하겠다고 승인하셔야 합니다. 인증설치 패치가 자동으로 다운되지 않아 인증서확인란이 뜨지않거나 다음화면으로 넘어가지 않는등 오류가 발생할경우 첨부된 화일을 다운받으셔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정상적으로 설치후에도 사용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인증서 폐기 하시고 재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 설치시 주의점 : 1) 먼저 첨부화일을 다운받으시고 2) 열어놓은 모든 인터넷 브라우져/메신저를 닫으신후 3) 다운받은 첨부화일을 더블클릭합니다. 만약 이렇게 하셨는데도 설치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는 컴퓨터를 재부팅하시고(자동으로 메신저가 뜨는경우에는 닫으세요)해당화일을 더블클릭하여 설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인증서 폐기방법(첨부된 화일을 정상설치후에도 안되는경우) 1) 각 메뉴중 인증서관리/인증서폐기를 클릭후 기존에 발행하실때 쓰셨던 담당자,부서명을 정확히 입력하신후 폐기하시면됩니다. 2) 폐기후 인증서 관리/인증서 발급갱신에서 새인증서를 발행하여주세요.. 문의처 : HELP DESK(1588-8883) 입니다.

  2005.05.30
 61 62 63 64 65 66 67 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