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이씨뱅크의 공지사항과 새로운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공지사항

324
2021년 11월 서비스 사용료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안내

2021년 11월 서비스 사용료에 대한 전자세금계산서가 발행되었습니다. 해당 계산서는 ecbill 전자세금계산서 시스템에 로그인 하신 후 [세금계산서-매입계산서]메뉴에서 출력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또는 요금청구 e-mail 에서 [첨부파일] 을 클릭하여 사업자번호를 입력하시면 로그인 절차 없이 바로 세금계산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2021.11월 청구 관련 내용은 아래를 참고 바랍니다. - 자동이체 업체 : 1차 출금 - 당월 25일 2차 출금 - 당월 30일 이용요금 및 인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2014.01월부터 도로명 주소 사용을 권장하고 있으나 아직 지번 주소로 등록되어있는 업체들이 많사오니 당사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수정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2021.11.15
2021년 10월 서비스 사용료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안내

2021년 10월 서비스 사용료에 대한 전자세금계산서가 발행되었습니다. 해당 계산서는 ecbill 전자세금계산서 시스템에 로그인 하신 후 [세금계산서-매입계산서]메뉴에서 출력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또는 요금청구 e-mail 에서 [첨부파일] 을 클릭하여 사업자번호를 입력하시면 로그인 절차 없이 바로 세금계산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2021.10월 청구 관련 내용은 아래를 참고 바랍니다. - 자동이체 업체 : 1차 출금 - 당월 25일 2차 출금 - 당월 29일 이용요금 및 인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2014.01월부터 도로명 주소 사용을 권장하고 있으나 아직 지번 주소로 등록되어있는 업체들이 많사오니 당사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수정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2021.10.15
2021년 10월 대체공휴일 고객센터 휴무 안내

이씨뱅크 고객지원팀입니다. 2021년 대체공휴일 확대 적용에 따른 고객센터 휴무에 대해 안내하여 드립니다. - 2021년 10월 04일(월요일) - 개천절 대체공휴일 - 2021년 10월 11일(월요일) - 한글날 대체공휴일 해당일에는 1588-8883 고객센터도 운영되지 아니하오니 이점 양지하시어 업무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1.09.28
2021년 09월 서비스 사용료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안내

2021년 09월 서비스 사용료에 대한 전자세금계산서가 발행되었습니다. 해당 계산서는 ecbill 전자세금계산서 시스템에 로그인 하신 후 [세금계산서-매입계산서]메뉴에서 출력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또는 요금청구 e-mail 에서 [첨부파일] 을 클릭하여 사업자번호를 입력하시면 로그인 절차 없이 바로 세금계산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2021.09월 청구 관련 내용은 아래를 참고 바랍니다. - 자동이체 업체 : 1차 출금 - 당월 27일 2차 출금 - 당월 30일 이용요금 및 인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2014.01월부터 도로명 주소 사용을 권장하고 있으나 아직 지번 주소로 등록되어있는 업체들이 많사오니 당사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수정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2021.09.15
추석 연휴 기간 고객센터 운영 안내

이씨뱅크 고객지원팀입니다. 추석 연휴 동안 고객센터 휴무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 고객센터 추석 연휴 휴무일 : 2021.09.20 (월요일) ~ 09.22 (수요일) 고객센터 이용 및 업무에 착오 없으시기 바라며, 코로나19 조심하시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기 바랍니다.

  2021.09.13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