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이씨뱅크의 공지사항과 새로운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공지사항

330
추석 휴무일 안내.

마음마다 행복이 깃든 한가위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당사에서는 아래와 같이 추석연휴를 실시합니다. 9.17(토) ~ 9.19일(월) 이 시간을 제외하고는 정상근무하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005.09.15
자동이체 신청일 변경건

당월 자동이체 예정일이 당초 24일에서 27일로 연기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리오며, 이체일 변경으로인해 업무에 혼선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이체일을 준수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궁금하신 내용은 1588-8883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2005.06.27
인증서가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현재 사용하는 인증서 프로그램이 보안강화를 위해 5월 29일(일) Upgrade 되었습니다. 일반적인 사용자는 자동 Upgrade 되지만 일부 사용자의 경우 Upgrade 여부를 물어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 반드시 설치여부에서 설치하겠다고 승인하셔야 합니다. 인증설치 패치가 자동으로 다운되지 않아 인증서확인란이 뜨지않거나 다음화면으로 넘어가지 않는등 오류가 발생할경우 첨부된 화일을 다운받으셔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정상적으로 설치후에도 사용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인증서 폐기 하시고 재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 설치시 주의점 : 1) 먼저 첨부화일을 다운받으시고 2) 열어놓은 모든 인터넷 브라우져/메신저를 닫으신후 3) 다운받은 첨부화일을 더블클릭합니다. 만약 이렇게 하셨는데도 설치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는 컴퓨터를 재부팅하시고(자동으로 메신저가 뜨는경우에는 닫으세요)해당화일을 더블클릭하여 설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인증서 폐기방법(첨부된 화일을 정상설치후에도 안되는경우) 1) 각 메뉴중 인증서관리/인증서폐기를 클릭후 기존에 발행하실때 쓰셨던 담당자,부서명을 정확히 입력하신후 폐기하시면됩니다. 2) 폐기후 인증서 관리/인증서 발급갱신에서 새인증서를 발행하여주세요.. 문의처 : HELP DESK(1588-8883) 입니다.

  2005.05.30
비밀번호문의는 전화로 주시기 바랍니다.

최근 비밀번호와 관련된 문의건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회사와 관련된 보안사항이므로 Q&A 게시판을 이용하지 마시고 고객센터로 직접문의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지원팀 : 1588-8883

  2005.05.27
HIPRO , 미포조선 미납업체 인증서정지 안내

당사 서비스약관에 의거하여 이용요금이 2개월이상 미수인 업체분들은 사전통보 없이 인증서가 정지됨을 알려드립니다. 기존에는 HIPRO, 미포조선 협력업체는 인증서정리대상에서 제외되었으나 당월부터는 적용되오니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없도록 미납요금에 대해 다시한번 확인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인증서 정지예정일 : 2005. 5. 6 (금) -. 인증서 정지에 따른 에러메세지 : -149번에러, -9080번에러 -. 청구방식 : 매월 15일경 담당자분 e-mail로 청구하며 이씨뱅크에서 제공하는 디지탈 세금계산서를 출력합니다. 요금은 매월 25일 자동이체로 납부되오니 인출이 가능한 계좌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씨뱅크 디지탈계산서 출력방법 : www.ec-bank.net에서 디지탈세금계산서 메뉴로 연결한 후 최초 ID/PW는 사업자번호로 동일하게 넣고 로그인하여 출력합니다. -. 기타 : 요금청구에 대한 내용은 각 싸이트의 공지사항에 나와있습니다. HIPRO(공지사항 518번), 미포조선(공지사항 131번) ※ 요금 납부 및 기타 문의사항은 이씨뱅크 고객지원팀(1588-8883)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2005.04.29
 61 62 63 64 65 66